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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 가상 객체를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저장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메모리 및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프로그램에 따라 동작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입력되는 이미지로부터 획득되는 실 객체에 대한 기초 속성 정보를 기반으로 3차원 속성 정보를 추정하는 실 객체 정보 추정모듈;상기 3D 속성 정보에 상응하는 운동 속성 정보를 상기 실 객체에 대응하는 가상 객체에 각각 적용하는 운동 속성 적용모듈;상기 가상 객체에 적용된 운동 속성에 상응하는 움직임 정보를 대응하는 가상 객체와 매칭하는 객체-움직임 매칭모듈; 및상기 실 객체 및 가상 객체 사이의 정합 및 객체들과 환경 사이의 정합을 수행하고, 상기 실 객체, 가상 객체 및 환경이 맵핑된 이미지를 출력하는 맵핑 이미지 출력모듈을 포함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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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실 객체 정보 추정모듈은, 입력되는 이미지 내의 객체에 대한 형상 정보 및 재질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형상 정보 및 상기 재질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객체의 종류를 판별하고, 상기 형상 정보, 상기 재질 정보 및 객체 종류 판별 결과를 기반으로, 상기 객체의 3D 속성 정보를 추정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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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운동 속성 적용모듈은, 3D 속성과 가장 유사한 운동 속성을 갖는 객체 모델을 객체별 운동 속성 DB 에서 검색하고, 검색된 객체 모델에 대한 운동 속성을 대응하는 가상 객체에 적용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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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운동 속성 적용모듈은, 상기 실 객체에 대한 재질 정보를 기반으로, 재질에 따른 물리 속성을 생성하여 상기 가상 객체에 적용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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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객체-움직임 매칭모듈은, 상기 가상 객체에 적용된 운동 속성과 가장 유사하게 매칭되는 움직임 set 정보를 객체별 움직임 set DB에서 검색하고, 상기 가상 객체와 상기 움직임 set 정보를 매칭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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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객체-움직임 매칭모듈은 사용자의 입력에 따른 움직임 정보가 입력되면, 상기 가상 객체와 상기 움직임 정보를 매칭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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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맵핑 이미지 출력모듈은 상기 객체-움직임 매칭모듈로부터의 객체-움직임 매칭 정보를 수신하고, 실 객체 및 가상 객체 사이의 정합 및 객체들과 환경 사이의 정합을 수행하고, 실 객체, 가상 객체 및 환경을 맵핑하여, 맵핑된 실 객체, 가상 객체 및 환경이 맵핑된 이미지를 출력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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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 이상의 메모리에 저장된 동적 가상객체 구현 프로그램에 따라 수행되는 프로세서가 제공하는 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으로서,입력되는 이미지로부터 획득되는 실 객체에 대한 기초 속성 정보를 기반으로 3D 속성 정보를 추정하는 단계; 3D 속성에 상응하는 운동 속성을 실 객체에 대응하는 가상 객체에 각각 적용하는 단계;가상 객체에 적용된 운동 속성에 상응하는 움직임 정보를 대응하는 가상 객체와 매칭하는 단계; 및실 객체 및 가상 객체 사이의 정합 및 객체들과 환경 사이의 정합을 수행하고, 실 객체, 가상 객체 및 환경이 맵핑된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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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추정하는 단계는, 입력되는 이미지 내의 객체에 대한 형상 정보 및 재질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형상 정보 및 상기 재질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객체의 종류를 판별하고, 상기 형상 정보, 상기 재질 정보 및 객체 종류 판별 결과를 기반으로, 상기 객체의 3D 속성 정보를 추정하는 단계인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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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적용하는 단계는, 3D 속성과 가장 유사한 운동 속성을 갖는 객체 모델을 객체별 운동 속성 DB 에서 검색하고, 검색된 객체 모델에 대한 운동 속성을 대응하는 가상 객체에 적용하는 단계인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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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적용하는 단계는, 상기 실 객체에 대한 재질 정보를 기반으로, 재질에 따른 물리 속성을 생성하여 상기 가상 객체에 적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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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매칭하는 단계는, 상기 가상 객체에 적용된 운동 속성과 가장 유사하게 매칭되는 움직임 set 정보를 객체별 움직임 set DB에서 검색하고, 상기 가상 객체와 상기 움직임 set 정보를 매칭하는 단계인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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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매칭하는 단계는, 사용자의 입력에 따른 움직임 정보가 입력되면, 상기 가상 객체와 상기 움직임 정보를 매칭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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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출력하는 단계는, 객체-움직임 매칭 정보에 따라, 실 객체 및 가상 객체 사이의 정합 및 객체들과 환경 사이의 정합을 수행하고, 실 객체, 가상 객체 및 환경을 맵핑하여, 맵핑된 실 객체, 가상 객체 및 환경이 맵핑된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인동적 가상객체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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