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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발생장치를 구비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에 있어서, 상기 차량의 전력 발생장치에 의해 생성되는 전력을 각각 충전함과 아울러 서로 병렬로 연결되는 축전지 및 울트라커패시터와, 상기 축전지 측에 연결되는 스위치와, 상기 축전지 및 상기 울트라커패시터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전력을 상기 축전지용으로 변환 및 공급하는 에너지 변환장치 를 포함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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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축전지와 상기 울트라커패시터 각각의 전압, 전류, 온도 등을 측정하여 상기 축전지와 상기 울트라커패시터 각각의 충전상태를 파악하며, 상기 축전지와 상기 울트라커패시터 각각의 충전상태에 따라 상기 스위치 또는 에너지 변환장치를 제어하는 제어부 를 더 포함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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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전력 발생장치에 의해 생성되는 전력이 각각 충전되는 축전지와 울트라커패시터가 병렬로 연결되고 상기 축전지로의 전원 연결이 스위칭되며, 상기 축전지와 울트라커패시터는 선택적으로 상호 통전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를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축전지와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가 각각 산출되는 단계와,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와 기설정된 커패시터 최소설정치를 서로 비교하는 단계와,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가 커패시터 최소설정치보다 크면 상기 배터리의 충전상태와 기설정된 배터리 최소설정치를 서로 비교하는 단계와, 상기 배터리의 충전상태가 상기 배터리 최소설정치보다 작으면 상기 에너지 변환장치가 작동함에 따라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전력이 상기 배터리로 충전되는 단계와, 상기 배터리의 충전상태와 기설정된 배터리 최대설정치를 서로 비교하는 단계와, 상기 배터리의 충전상태가 상기 배터리 최대설정치보다 크면 상기 에너지 변환장치의 작동이 정지되고 상기 배터리 및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가 산출되는 단계로 복귀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의 최적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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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와 상기 기설정된 커패시터 최소설정치를 서로 비교하는 단계는,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가 상기 커패시터 최소설정치보다 작으면 상기 스위치가 온으로 되는 단계와, 상기 스위치가 온으로 되는 상태에서 충전되는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와 기설정된 커패시터 최대설정치를 서로 비교하는 단계와,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가 상기 커패시터 최대설정치보다 크면 상기 스위치가 오프로 되고 상기 배터리 및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가 산출되는 단계로 복귀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의 최적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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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와 상기 기설정된 커패시터 최대설정치를 서로 비교하는 단계는, 상기 울트라커패시터의 충전상태가 상기 커패시터 최대설정치보다 작으면 상기 스위치가 온으로 되는 단계로 복귀되는 것 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의 최적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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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의 충전상태와 상기 기설정된 배터리 최대설정치를 서로 비교하는 단계는,상기 배터리의 충전상태가 상기 배터리 최대설정치보다 작으면 상기 에너지 변환장치가 다시 작동되는 단계로 복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의 최적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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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내지 제 6 항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은, 42V 전원 시스템이 적용된 것 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의 최적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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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내지 제 6 항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은, 42V 전원 시스템이 적용된 것 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 에너지 저장장치의 최적 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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