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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통제 장치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61379
  • 담당센터 : 대구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3-550-145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차량 통제 장치에 관한 것으로, 차량의 진입경로 상에 소정 거리 이격되어 설치되며 길이가 서로 다른 다수의 게이트바;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 각각을 상승 또는 하강시키는 게이트바 구동기구부;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구동력을 제공하는 모터부; 상기 모터부를 제어하는 모터제어부; 상기 차량의 통과여부를 판별하는 차량통과 감지모듈; 접근 차량을 인식하는 차량인식모듈; 상기 차량인식모듈을 통해 접근 차량이 감지되면,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를 상승시키도록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상기 모터가 구동력을 제공하도록 상기 모터제어부를 제어하고,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가 상승된 상태에서 상기 차량통과 감지모듈의 감지결과에 따라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 중 길이가 짧은 게이트바를 하강시키도록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상기 모터가 구동력을 제공하도록 상기 모터제어부를 제어하고, 미리 정해둔 시간이 경과되면 나머지 게이트바를 하강시키도록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상기 모터가 구동력을 제공하도록 상기 모터제어부를 제어하는 제어모듈을 구비한다. 차량 통제, 게이트바
Int. CL G08G 1/09 (2006.01) E01F 13/06 (2006.01) G08G 1/07 (2006.01)
CPC E01F 13/06(2013.01) E01F 13/06(2013.01) E01F 13/0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70126675 (2007.12.07)
출원인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0921714-0000 (2009.10.07)
공개번호/일자 10-2009-0059682 (2009.06.1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091015)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7.12.07)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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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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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영모 대한민국 대구 북구
2 김현우 대한민국 대구 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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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지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 ***호 제니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봉천동, 청동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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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영모 대구광역시 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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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7.12.07 수리 (Accepted) 1-1-2007-0881554-91
2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07.12.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07-0177029-56
3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07.12.31 수리 (Accepted) 1-1-2007-0948510-97
4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08.01.03 수리 (Accepted) 1-1-2008-0004289-49
5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9.04.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6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9.05.14 수리 (Accepted) 9-1-2009-0028514-78
7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9.06.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9-0270975-50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09.08.2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9-0524579-72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09.08.26 수리 (Accepted) 1-1-2009-0524561-51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9.09.3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9-0405998-22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3.26 수리 (Accepted) 4-1-2018-5051994-32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23 수리 (Accepted) 4-1-2020-5136893-0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차량 통제 장치에 있어서, 차량의 진입경로 상에 소정 거리 이격되어 설치되며 길이가 서로 다른 다수의 게이트바;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 각각을 상승 또는 하강시키는 게이트바 구동기구부;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구동력을 제공하는 모터부; 상기 모터부를 제어하는 모터제어부; 상기 차량의 통과여부를 판별하는 차량통과 감지모듈; 접근 차량을 인식하는 차량번호 인식모듈; 상기 차량번호 인식모듈을 통해 접근 차량이 감지되면,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를 상승시키도록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상기 모터부가 구동력을 제공하도록 상기 모터제어부를 제어하고,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가 상승된 상태에서 상기 차량통과 감지모듈의 감지결과에 따라 상기 길이가 서로 다른 다수의 게이트바 중 일부 게이트바를 하강시키도록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상기 모터부가 구동력을 제공하도록 상기 모터제어부를 제어하고, 미리 정해둔 시간이 경과되면 나머지 게이트바를 하강시키도록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상기 모터부가 구동력을 제공하도록 상기 모터제어부를 제어하는 제어모듈 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제 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모듈은, 상기 일부의 게이트바는 고속 구동하고, 상기 나머지 게이트바는 저속 구동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제 장치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모듈은, 상기 차량번호 인식모듈을 통해 인식된 차량에 대한 인증이 성공하는 경우에만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를 상승시키도록 상기 게이트바 구동기구부에 상기 모터부가 구동력을 제공하도록 상기 모터제어부를 제어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제 장치
4 4
차량 통제 방법에 있어서, 차량번호 인식모듈을 통해 접근 차량이 감지되면, 차량의 진입경로 상에 소정 거리 이격되어 설치되며 길이가 상이한 다수의 게이트바를 상승시키는 제1단계;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가 상승된 상태에서 차량통과 감지모듈의 감지결과에 따라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 중 일부를 하강시키는 제2단계; 미리 정해둔 시간이 경과되면 나머지 게이트바를 하강시키는 제3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제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단계에서 상기 차량번호 인식모듈을 통해 인식된 차량에 대한 인증이 성공하는 경우에만 상기 다수의 게이트바를 상승시킴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제 방법
6 6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일부의 게이트바는 고속 구동하고, 상기 나머지 게이트바는 저속 구동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제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