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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주행 패턴에 상응되도록 요구되는 전력패턴을 저장하고 이에 따라 요구 전력값을 출력하는 평가부와, 상기 요구 전력값에 상응하는 만큼 피시험 배터리가 충전 및 방전되도록 하는 충방전기와, 그 내부에 상기 피시험 배터리가 안치되고 피시험 배터리의 주변 온도를 제어하는 챔버를 포함하는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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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피시험 배터리의 전류, 전압, 온도를 측정하는 데이터 수집기를 더 포함하고, 상기 평가부는 상기 전류, 전압을 토대로 SOC를 추정하는 것인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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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평가부는UDDS 모드 주행패턴 및 HWFET 모드 주행패턴에 상응하는 전력패턴을 각각 저장하는 것인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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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피시험 배터리는배터리 셀, 배터리 모듈 및 배터리 팩 중 어느 하나의 형태인 것인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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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평가부는,상기 피시험 배터리가 배터리 셀 또는 배터리 모듈일 경우, 차량에 적용될 배터리 팩의 배터리 셀의 수와, 피시험 배터리의 배터리 셀의 수를 비교하여 그 비율만큼 출력전력을 보정하여 출력하는 것인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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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시험용 전력패턴 추출하는 단계와,b) 추출된 상기 전력패턴에 따라 요구 전력값을 충방전기로 전달하는 단계와, c) 상기 충방전기에 의하여 상기 출력 전력 값에 기초하여 상기 피시험 배터리를 충전 및 방전시키는 단계와, d) 피시험 배터리의 SOC를 모니터링하여 평가 종료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피시험 배터리가 기 설정한 SOC 임계치에 다다를 때까지 상기 b) 단계 내지 d) 단계를 반복하는 것인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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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는 피시험 배터리의 BMS로부터 전달된 SOC를 모니터링하여 평가 종료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인 것인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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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는 상기 피시험 배터리와 분리된 별도의 데이터 수집기가 측정한 상기 피시험 배터리의 전압, 전류, 온도 측정값으로부터 SOC를 추정하고 이 추정값을 토대로 평가 종료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인 것인 전기차 일충전 주행거리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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